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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인식 Speech To Text 기능

 

" 대화 내용으로 녹취를 검색하세요."


퓨렌스는
STT 음성인식 기술
자사 녹취 솔루션 RecSee 3.0에 결합하여,
타 업체들과 달리,

저비용 고효율의
일체화된 음성인식 녹취솔루션

별도의 구매없이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
 

자연어 처리 기술이 적용된 솔루션

- 자동 요약, 자동 분류, 자동군집 등 자연어 처리 기술 적용

- 음성인식을 통한 상담 트렌드 파악


 

대화내용 키워드 검색

- 대화 내용에서 특정한 단어를 키워드로 검색하여 Q/A나 Deep Search 기능 지원


 

문장 검색

- 키워드 수준을 넘어 자연어 문장 검색 기능 지원


 

녹취 테스트 제공

- 수집된 방대한 녹취 내용을 기반으로 한 기초적인 빅데이터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여, 트렌드/상호연관 분석 기능이 가능


 

대화 자막 플레이어

- 청취 플레이어 실행 중 대화 내용이 자막 형태로 청취자에게 제공되어

대화 내용을 보다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기능 제공


 

음성인식 원천 기술 보유로 고객 맞춤형 엔진 제공

- 음성엔진 개발자가 고객사 음향, 언어 모델링 진행으로 최적화된 STT모델 제공


 

사용자 친화적인 UI 제공

- 풍부한 시각화 라이브러리 제공

- 다양한 통계분석 라이브러리 제공


 

Full Text 변환

- STT 솔루션의 기본 기능을 동일하게 제공하며, 상담 중 전 대화의 내용을

TEXT로 변환하는 기능을 제공

2019-11-11

퓨렌스 - 녹취 솔루션 + STT 결합

※음성인식 Speech To Text 기능   " 대화 내용으로 녹취를 검색하세요." 퓨렌스는 STT 음성인식 기술을 자사 녹취 솔루션 RecSee 3.0에 결합하여, 타 업체들과 달리, 저비용 고효율의 일체화된 음성인식 녹취솔루션 을 별도의 구매없이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   자연어 처리 기술이 적용된 솔루션 - 자동 요약, 자동 분류, 자동군집 등 자연어 처리 기술 적용 - 음성인식을 통한 상담 트렌드 파악   대화내용 키워드 검색 - 대화 내용에서 특정한 단어를 키워드로 검색하여 Q/A나 Deep Search 기능 지원   문장 검색 - 키워드 수준을 넘어 자연어 문장 검색 기능 지원   녹취 테스트 제공 - 수집된 방대한 녹취 내용을 기반으로 한 기초적인 빅데이터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여, 트렌드/상호연관 분석 기능이 가능   대화 자막 플레이어 - 청취 플레이어 실행 중 대화 내용이 자막 형태로 청취자에게 제공되어 대화 내용을 보다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기능 제공   음성인식 원천 기술 보유로 고객 맞춤형 엔진 제공 - 음성엔진 개발자가 고객사 음향, 언어 모델링 진행으로 최적화된 STT모델 제공   사용자 친화적인 UI 제공 - 풍부한 시각화 라이브러리 제공 - 다양한 통계분석 라이브러리 제공   Full Text 변환 - STT 솔루션의 기본 기능을 동일하게 제공하며, 상담 중 전 대화의 내용을 TEXT로 변환하는 기능을 제공


지난 10월 24일,
KT 부천지사와 퓨렌스 관련 부서 및 팀장님들 간에 족구 대회가 있었습니다.

퓨렌스와 KT는 파트너 관계로서 프로젝트를 수행해왔으며,
현재도 여러 건의 프로젝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비록 이번 족구대회는 퓨렌스가 대패하였지만,
마지막까지 좋은 분위기로 마쳤습니다.

앞으로도 퓨렌스는 KT와의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며,
양사간 협력하여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챗봇 시스템은,

고객사의 인터페이스를 통한 시스템 확장

유연한 커스터마이징을 통하여,

전문적인 상담 환경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클라우드 서비스로 365일 24시간

자동상담운영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토리는(tori) 무엇인가요?

여러분이 잠자고 있을 때도 365일 24시간 상담을 도와주는 챗봇 입니다.
 

▶주요기능

클라우드형 365일 24시간 자동상담운영

- 간편한 설정을 통해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 별도의 비용 발생 없음

- 다양한 메신저 플랫폼 연동을 통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장

- 상담 시스템 운영에 대한 분석을 통한 서비스 지향적인 아키텍처 수립

- 멀티 챗봇 운영을 통한 유연한 시스템 사용

시나리오 관리를 통한 챗봇 활용

- 챗봇 학습 및 시나리오 관리를 통한 예약 시스템으로의 활용

- 고객사 특성에 맞는 시나리오 작성으로 정확한 플로우를 통한 질의 답변

- 학습을 통한 유연한 질의 답변 활용

- FAQ/지식 검색 등으로의 활용

다양한 메신저 플랫폼과의 연동

- LINE/FACEBOOD/KAKAO와의 연동 제고

- HTML5 기반의 자체 채팅 플랫폼 제공을 통한 기존 고객센터 웹과의 연동 제공

- 다양한 플랫폼 통합 관리 페이지 제공

통계 분석 관리

- 시간대 별 이용자 통계 분서

- 사용자 시나리오 패턴 분석

- 가장 많이 방문한 시나리오 통계 분석

- 주/월/연 별 통계 분석

- 만족도 조사를 서비스 운영 지표 제공
 

▶클라우드 서비스인 이유는?

- 설치가 필요없는 웹 클라우드 서비스

- 일괄 업데이트 및 서비스 운영을 통한 장애처리 비용 절감

- 인터넷이 되는 모든 곳이라면 환경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음

- 버전 관리와 유지보수 용이
 

▶챗봇을 도입해야 하는 이유는?

- 쉬운 접근성으로 인해 새로운 고객응대 가능

- 다양한 메신저 플랫폼을 활용한 멀티 채널 고객 응대 시스템으로의 활용

- 자동 응대 시스템으로 인한 전화 상담 요청 건 수 감소

- 효율적인 차세대 고객 응대 시스템 구축

- 간단하고 반복적인 고객문의를 AI로 대체하여 상담원의 업무 피로도 절감

- 전화 상담을 부담스러워 하는 고객을 통한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 상승

 


퓨렌스는 자사 콜센터 솔루션을 자신있게 제안드립니다.

궁금하신 기술, 영업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퓨렌스 대표 번호 02-6443-5600


 

2019-10-30

퓨렌스- '챗봇으로 365일 24시간 자동상담' 편리하게 상담하세요.

챗봇 시스템은, 고객사의 인터페이스를 통한 시스템 확장과 유연한 커스터마이징을 통하여, 전문적인 상담 환경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클라우드 서비스로 365일 24시간 자동상담운영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토리는(tori) 무엇인가요? 여러분이 잠자고 있을 때도 365일 24시간 상담을 도와주는 챗봇 입니다.   ▶주요기능 클라우드형 365일 24시간 자동상담운영 - 간편한 설정을 통해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 별도의 비용 발생 없음 - 다양한 메신저 플랫폼 연동을 통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장 - 상담 시스템 운영에 대한 분석을 통한 서비스 지향적인 아키텍처 수립 - 멀티 챗봇 운영을 통한 유연한 시스템 사용 시나리오 관리를 통한 챗봇 활용 - 챗봇 학습 및 시나리오 관리를 통한 예약 시스템으로의 활용 - 고객사 특성에 맞는 시나리오 작성으로 정확한 플로우를 통한 질의 답변 - 학습을 통한 유연한 질의 답변 활용 - FAQ/지식 검색 등으로의 활용 다양한 메신저 플랫폼과의 연동 - LINE/FACEBOOD/KAKAO와의 연동 제고 - HTML5 기반의 자체 채팅 플랫폼 제공을 통한 기존 고객센터 웹과의 연동 제공 - 다양한 플랫폼 통합 관리 페이지 제공 통계 분석 관리 - 시간대 별 이용자 통계 분서 - 사용자 시나리오 패턴 분석 - 가장 많이 방문한 시나리오 통계 분석 - 주/월/연 별 통계 분석 - 만족도 조사를 서비스 운영 지표 제공   ▶클라우드 서비스인 이유는? - 설치가 필요없는 웹 클라우드 서비스 - 일괄 업데이트 및 서비스 운영을 통한 장애처리 비용 절감 - 인터넷이 되는 모든 곳이라면 환경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음 - 버전 관리와 유지보수 용이   ▶챗봇을 도입해야 하는 이유는? - 쉬운 접근성으로 인해 새로운 고객응대 가능 - 다양한 메신저 플랫폼을 활용한 멀티 채널 고객 응대 시스템으로의 활용 - 자동 응대 시스템으로 인한 전화 상담 요청 건 수 감소 - 효율적인 차세대 고객 응대 시스템 구축 - 간단하고 반복적인 고객문의를 AI로 대체하여 상담원의 업무 피로도 절감 - 전화 상담을 부담스러워 하는 고객을 통한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 상승   퓨렌스는 자사 콜센터 솔루션을 자신있게 제안드립니다. 궁금하신 기술, 영업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퓨렌스 대표 번호 02-6443-5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