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루션소개 ///////////////////////////////////////////////////////////////////////////////////////////////////

“고객사 맞춤형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제공”

퓨렌스는 안정성과 확장성이 보장되고 간편하게 도입하여 전화기 없이 신속하게 컨택센터를 운영할 수 있는

AWS(Amazon Web Service) 플랫폼 기반의 상담 업무 환경을 구축·제공합니다.

/////////////////////////////////////////////////////////////////////////////////////////////////// 솔루션 주요 특징 ///////////////////////////////////////////////////////////////////////////////////////////////////

TOMS Overview

CTI 시스템, Toms

Screen POP-UP기능
상담 시스템 연동 Soft Phone API 제공
다양한 기능의 모니터링(실시간 상담원 상태, 실시간 IVR 채널 모니터링 등)

녹취 상태 조회&검색

녹취 시스템, RecSee

통화상태 및 녹취상태 모니터링 기능 (상담원/내선/포트별)
다양한 조건 조회 및 검색기능 (날짜/시간/녹취시간대별)
편의성과 보안을 극대화한 녹취파일 청취 전용 플레이어(Non-Active X)
녹취정보 암호화구성(녹취파일/개인정보/녹취DB/로그정보/비밀번호)

다양한 레포트 화면 제공

IVR 시스템,IrSee

재택시 ARS를 통한 콜백기능 제공
하나의 채널에서 여러 개의 시나리오 서비스 제공
콜 정보에 따른 다양한 레포트 기능 제공
채널별,서비스 항목별 통계 제공
Drag&Drop 형식의 시나리오 제너레이터 제공

메인 상담 CRM 화면

상담 AP 시스템, Conple

녹취된 모든 파일에 대한 통계값 제공,보고서 자료 데이터 제공
공간 제약을 받지 않음
고객관리 기능 확장 제공
효율적 관리 및 운영을 위한 다양한 레포트 제공
한 화면에서 모든 기능을 구현하여 편리한 상담업무 제공

///////////////////////////////////////////////////////////////////////////////////////////////// 솔루션 구성도 /////////////////////////////////////////////////////////////////////////////////////////////////

///////////////////////////////////////////////////////////////////////////////////////////////// 솔루션 도입효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