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ple (상담어플리케이션)

conference for future

01 Introduce

/////////////////////////////////////////////////////////////////////////////////////////////////// 솔루션소개 ///////////////////////////////////////////////////////////////////////////////////////////////////

기존 상담시스템을 유지하여 업무

  • 기존 사용하던 상담시스템과 연계
  • 장애 및 상담 통계 지원을 통한 안정적인 업무관리지원
  • 한 화면에서 조회할 수 있는 다양한 통계, 키워드 검색 등의 지식 관리 기능 제공
  • 상담 접수 및 이력조회 기능 등 웹 기반의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
  • 호 인입부터 상담이력, 지식관리 등 다양한 데이터 손쉽게 접근 및 확인

녹취시스템Auto Detector

  • 기존 상담 이력 및 통계 데이터 등 마이그레이션을 통해 상담 연속성 확보
  • 기존 데이터의 원활한 연계 통한 조치 수행2차 이관의 안정적인 장애 조치 안정성 획득
  • 기간계 인터페이스 연동
  • 고겍DB인터페이스 연동으로 데이터 연계

다양한 기능의 검색기능제공

  • 개인정보보호 강화를 위한 개인정보 삭제/갱신 기능 구현
  • 금융권에서 주로 적용하는AES-128/256방식의 검증된 암호화 방식 적용으로 보안성 향상

사용자 편의 위주의 UI제공

  • 콜 서비스 통계 기능 미흡에 대비한 정확한 상담 데이터 통계 제공
  • 상담내역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 기능 지원
  • 개별 상담원 및 관리자의 권한 관리 등의 기능을 통해 상담원 관리강화

01-1 Basic Function

/////////////////////////////////////////////////////////////////////////////////////////////////// CRM 기본 기능 ///////////////////////////////////////////////////////////////////////////////////////////////////

표준 및 전자정부 프레임워크

  • 컨택센터 및 콜센터 요구분석을 통한 개선
  • 전자정부 표준 프레임워크 적용
  • JAVA/JSP요소 기술 기반

JAVA/JSP요소 기술

  • 특정 플랫폼에 비중속 언어 JAVA/JSP
  • 다양한 컴포넌트 및 모듈 활용
  • 전자정부 표준 프레임워크에 사용되는 표준 개발 언어

Web CS Desk

  • 컨택센터 및 콜센터 요구분석을 통한 개선 인터넷이 가능한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고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Web Chat

  • 웹 채팅시스템 도입으로 업무 효율 상승 업무 효율 향상을 위한 웹 메신저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Connect Call System

  • 전화 컨트롤을 통한 사용성, 편의성 확대 LG U+의 시스템을 연동하여 전화걸기, 받기가 가능한 시스템을 서비스합니다.

01-2 Additional Function

/////////////////////////////////////////////////////////////////////////////////////////////////// CRM 부가 기능 ///////////////////////////////////////////////////////////////////////////////////////////////////

CRM에서 제공하는 부가 기능을 통해 더 효과적이고 폭넓은 마케팅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SMS 기능

  • 포인트를 이용한 SMS서비스 사용 컨플 CRM에서 제공하는 SMS 기능을 통해 더 효과적이고 폭 넓은 마케팅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녹취 기능

  • 전문적인 상담센터 운영을 위한 녹취 가능 컨플 CRM에서 제공하는 녹취는 다양한 사용자의 Needs에 맞게 새롭게 설계되고 구성합니다.

채팅 기능

  • 실시간 채팅상담 서비스 운영 컨플 CRM에서 제공하는 채팅은 별다른 서버의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로 손쉽게 서비스를 구성합니다.

챗봇 기능

  • 365일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컨플 CRM에서 제공하는 챗봇은 간편한 설정을 통해 365일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02 Feature

/////////////////////////////////////////////////////////////////////////////////////////////////// 솔루션 주요 특징 ///////////////////////////////////////////////////////////////////////////////////////////////////

고객정보, 상담이력 관리 기능 및 업무 할당 기능 제공

편리한 상담 업무와 고객관리를 할 수 있게 고객사의 특성에 맞는 상담 어플리케이션으로 민원인 목록 및 정보, 상담이력조회, 공지사항 등 다양한 기능 제공

최적화된 상담화면으로 업무 편리성 극대화

한 화면에 모든 기능을 구현하여 편리한 상담업무 제공(화면구성도)
편리한 상담 업무를 위하여 상담내역 기입 등 업무에 필요한 기능을 제공
현재 상담중인 고객의 이전 상담이력을 화면에 출력

효율적 관리 및 운용을 위한 다양한 리포트 제공

상담에 필요한 정보 및 기능을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구성

상담화면은 별도의 새로고침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며, 상담에 필요한 정보 및 기능을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있도록 구성
Web 기반의 화면 제공으로 별도의 Client를 설치하지 않아도 원활한 상담업무 수행 가능

03 Effect

/////////////////////////////////////////////////////////////////////////////////////////////////// 솔루션 도입효과 ///////////////////////////////////////////////////////////////////////////////////////////////////

빠른 응대로 인한 콜시간 단축

  • 콜 인입 시, 고객의 정보와 이전 상담에 대하여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상담시간 단축

효율적인 고객 정보 관리

  • 다양한 검색 조건을 설정하여, 고객 정보 및 상담이력을 조회할 수 있어 고객 정보 관리를 쉽고 빠르게 처리

협업 툴을 통한 업무효율성 증가

  • 사용자간 공통 주소록 작성 및 관리, 사용자간 캘린더 일정 공유 등을 통해 업무 능률향상에 효과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