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기술과 끊임없는 도전으로 고객사의
가치를 창출하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onference for future
고객센터 구축, 관리, CTI, CRM 등 기술자문부터 솔루션 구축까지 One-stop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컨택센터에서 필요한 모든 솔루션을 고객의 사업환경과 니즈에 맞게 구축해 드립니다. RecSee(TDM/IP Recording System), T-motion(CTI System), IrSee(IVR System),Wallts(Wallboard System), Conple(상담 어플리케이션 시스템)
장애처리 시스템을 이용한 철저한 SLA(Service Level Agreement) 관리 프로세스를 통해 한 단계 높은 유지관리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최고의 전문 기술 인력을 항상 지원합니다.
고객의 니즈에 맞게 여러 채널을 고객의 컨택센터에 통합하여 운영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더 넓고, 더 밝은 세상을 향한 퓨렌스의 끊임없는 도전은 미주, 유럽, 일본, 동남아 등에 다각적인 수주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주요 고객은 각 국의 중소 컨택센터이며, 각 국의 특색에 맞는 다양한 솔루션을 통합 구축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