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사업

Global Business

해외사업 구축분포도
IPCC 솔루션

CTI(Toms)

콜 관리 : 보다 스마트한 콜분산을 위한 콜 분산정책 등록 및 시정
데이터 관리 : 고객의 데이터베이스 및 인터페이스를 통한 편리한 데이터 수집 및 분석

IVR(IrSee)

시나리오 편집 : 시나리오 편집기를 통한 실시간 편집 및 수정
서비스 상태, 통화 상태 실시간 모니터링 및 특정 조건별 통화 통계
E1 및 아날로그를 포함한 모든 TDM 라인 및 인터페이스 지원

녹취(RecSee)

모든 통화 녹음 : 음성, 화면, 동영상 및 텍스트 녹음
레코드 검색 : 상담원/그룹/기간/시간별 실시간 감청 및 검색을 위한 플레이어
모니터링 및 통계 : 서비스 에이전트 및 회선, 통화/에이전트별 통계 및 보고서 모니터링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AP)

올인원 화면과 편리한 컨설팅 서비스
고객 정보 관리와 이력 데이터, 상담 이력
고객 정보 팝업 기능 및 저장 및 상담 정보 검색

CLOUD IPCC 솔루션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AP)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CLEX)
콜센터 운영을 위한 완벽한 기능 제공
고객사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커스마이징
지속적인 솔루션 업데이트 지원을 위한 자사 연구소 운영

Reference
  • 해외 36개국 LG 전자 콜센터 운영
  • 주식회사 센잔엔 조경업체 콜센터 녹취 구축
    미래에셋 베트남 지사 상담센터 구축
  • 주식회사 세레모니 장례식장 녹취 구축
    그라스 코퍼레이션 유리공사 업체 콜센터 녹취 구축
  • 우찌다 양행 콜센터 녹취 구축
    미래에셋 베트남 지사 상담센터 구축
  • 코라오파이넨스 콜센터 구축
    쇼센미쯔이 선박 예약센터 녹취 구축
  • MK컨설팅 보험 대리점 콜센터 녹취 구축
    콜롬비아 pasto FMS 시스템 콜센터 구축
  • 세르비스 가스설비공사 콜센터 녹취 구축
    주식회사 산레 장례식장 녹취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