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See (IVR)

conference for future

01 Introduce

/////////////////////////////////////////////////////////////////////////////////////////////////// 솔루션소개 ///////////////////////////////////////////////////////////////////////////////////////////////////

고객 맞춤형 시나리오 제공

  • 고객사에 맞는 IVR 시나리오 구성
  • 스케쥴별 안내 및 콜백 기능 제공
  • Drag&Drop 형식의 시나리오 제너레이터 제공

통계서비스 연동

  • 다양한 DB와 연동하여 조회, 저장 등이 가능
  • 시스템 상태 및 호와 각종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여 결과를 보여주는 통계관리 기능
  • 번호별 IVR 인입 경로 및 시간과 결과를 추적하여 검색 조회 가능

02 feature

/////////////////////////////////////////////////////////////////////////////////////////////////// 솔루션 주요 특징 ///////////////////////////////////////////////////////////////////////////////////////////////////

각종 통계관련 기능 제공

인입콜별, 서비스 코드별, 포기콜에 대한 데이터 분석기능을 제공합니다.

콜백 기능제공

고객이 번호를 남기면 상담원이 발신할 수 있게 하여 놓치는 콜 없이 고객응대 기능 제공
근무외 시간, 휴일 등과 같은 상담원 부제에 대해 ARS를 통한 안내 및 콜백기능을 제공

관리자의 간단한 조작으로 이벤트 및 휴일 관련 시나리오 입력 후 멘트 송출 가능

시나리오 관련 휴일설정 기능을 제공

시나리오 제너레이터 및 DB연동 제공

조건 별 시나리오 운영기능을 제공
시나리오 편집 시 서비스 중단 없이 실시간 적용이 가능

시나리오 History 기능 제공

03 Sample

/////////////////////////////////////////////////////////////////////////////////////////////////// 솔루션 기능 ///////////////////////////////////////////////////////////////////////////////////////////////////

04 Composition

/////////////////////////////////////////////////////////////////////////////////////////////////// 솔루션 구성 ///////////////////////////////////////////////////////////////////////////////////////////////////

05 Effect

/////////////////////////////////////////////////////////////////////////////////////////////////// 솔루션 도입효과 ///////////////////////////////////////////////////////////////////////////////////////////////////

다양한 기능 제공 및 상담시간 단축

  • 고객이 음성멘트를 들으면서 필요한 사항 입력하고, 입력된 고객정보를 상담원이나 DB로 연결되도록 하여 상담시간을 단축

인력운영에 대한 비용 절감

  • IVR를 통해 상담 진입 전에 고객정보를 수집할 수 있어 상담원이 고객정보를 묻는 단순 업무가 대체되어 불필요한 인력운영에 대한 비용을 절감 효과

유연한 콜센터 운영 가능

  • 쉽고 간단한 음성멘트 변경을 통해, 시간 및 상황을 고려한 콜센터 운영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