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뉴스

conference for future

2018년 하반기 워크샵

7월 6일, 2018년 하반기 워크샵이 가평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하반기 워크샵에서 상반기 동안의 활동들을 평가하고, 하반기를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상반기 동안의 활동을 되돌아보며, 긍정적인 부분과 개선해야 하는 부분에 대하여 논의했고, 이를 바탕으로 하반기 계획을 세웠습니다. 또한 미니 체육대회를 진행하여, 임직원들간의 단합을 고취시켰습니다. 2018년 남은 날 동안, 퓨렌스는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더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워크샵은 경기도 가평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숙소에 도착해서 2018년 상반기 리뷰를 진행하였습니다. 상반기 퓨렌스의 주요활동에 대하여 훑어보고, 상반기 활동의 긍정적인 부분과 개선해야 하는 부분을 살펴보았습니다.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하반기의 목표와 계획을 논의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퓨렌스 신현삼 대표님의 주도로 진행된 리뷰는 진지함과 열정으로 가득했습니다.

상반기 리뷰 이후, 미니 체육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체육대회는 족구와 OX퀴즈 두 종목으로 이뤄졌고, 족구는 단체전으로, OX퀴즈는 개인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족구와 OX퀴즈의 우승자에게는 상금이 수여되었습니다. 족구경기에는 신현삼 대표님과 허일구 전무님이 함께 선수로 참여하여, 멋진 활약을 선보였습니다. 미니 체육대회가 끝나고,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저녁식사는 퓨렌스 임직원들이 함께 준비했습니다.

저녁 식사 이후, 스피드 퀴즈가 진행되었습니다. 스피드 퀴즈는 단체전으로 한 명이 단어를 보고 몸으로 설명하면, 팀원들이 단어를 맞추는 형식이었으며, CS팀 주상현 매니저님과 황상원 매니저님이 엄청난 표현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퓨렌스 임직원의 2018년 하반기를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