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퓨렌스, 일본 오사카 콜센터 전시회 참가

2023 06 22() ~ 23() 까지 진행되었던 16 일본 Call Center/CRM Demo & Conference 2023 in Osaka?전시회에
퓨렌스 참가하여?CLEX2.0 소개해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습니다.
CLEX2.0
콜백 서비스와 옴니채널(전화/라인/SMS) 통해 고객 상담과 관리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혁신적인 솔루션입니다.
이외에도 티켓(이슈추적), KMS(지식관리), 통계(Report),관리자(Admin)등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CLEX2.0 세련된 UI/UX 디자인은 많은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었고, 전시회 기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우리 부스를 찾아와 솔루션의 장점과 활용성에 대해 궁금증을 풀어 드렸습니다.
더불어, 전시회를 통해 일본 시장에서의 CLEX2.0 솔루션의 수요와 확장 가능성을 확인할 있었습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반응은 퓨렌스에게 자신감과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

최근 AI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AI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상담CRM에서도 AI 활용한 서비스들을 쉽게 찾을 있었습니다.
이번 오사카 전시회에서 에이치 아이스퀘어(エ一アイスクエア) Chat GPT 활용한 AI 서비스가 인상적이었습니다.
Chat GPT
이용하여 상담 내용을 키워드로 요약하고 정리하는 아이디어를 발견할 있었습니다.


Chat GPT OpenAI에서 2022 11 말에 출시된 서비스로, 출시 이후 지금까지 Chat GPT 활용한 서비스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퓨렌스 CLEX2.0 Chat GPT 활용한 상담 내용 요약 서비스와 전화상담 녹취를 STT 보여주는 서비스를 준비 중입니다.

퓨렌스는 나은 서비스와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얻은 경험과 피드백을 기반으로 나은 제품을 개발하고 일본 시장에서 더욱 성장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