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솔루션 전문기업 퓨렌스(주)가 사업 확장을 위해 본사를 서울 금천구 대륭테크노타운 19차로 확장 이전했습니다.
퓨렌스는 2007년에 녹취 솔루션인 RecSee를 시작으로, 같은 해 CTI, IVR 등 콜센터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현재 80여 개의 구축사 관리 및 유지보수 사업을 이어왔습니다. 2015년부터는 공공기관 프로젝트의 PM사로서의 입지를 다지며 현재까지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퓨렌스는 사업확장과 보다 적극적인 서비스를 위해 사무실 이전을 결정하였고, 대륭테크노타운 19차로 이전했습니다.
퓨렌스는 새롭게 단장한 모습으로 보다 좋은 서비스와 기술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로운 사무실은 사무공간과 회의실, 미니카페로 이뤄져 있습니다.
주 업무가 이뤄지는 사무공간입니다. 사무공간은 크게 개발팀공간과 사무팀(CS팀, 영업전략팀, 경영마케팅팀) 공간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회의실은 회의와 교육공간으로 활용됩니다. 사용 목적에 따라 사용하는 회의실이 조금씩 달라지는데, 퓨렌스 직원들은 사무공간 옆에 딸린 회의실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니 카페에는 퓨렌스 직원들의 피곤을 날려줄 커피와 간단한 다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퓨렌스는 환경보호를 위해 개인 컵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미니카페 위로는 여러 상패와 특허권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그 동안 퓨렌스가 노력해온 결과물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