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뉴스
conference for future
대입상담센터 일반전화상담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 사업 수주
퓨렌스가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대입상담센터 일반전화상담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 사업자로 선정되었다.
본 사업은 기존 IP폰을 사용한 상담환경 구성 시 발생하는 어려움 해소를 위해 일반전화를 통한 상담시스템 구축 필요성이 발생하여, 실시간 대입상담 시스템을 지역 상담교사들이 보다 원활이 이용할 수 있도록 기존 시스템을 개선하여 학부모, 학생, 교사에게 정확한 정보 제공 및 사교육 부담 경감을 위해 추진된 것으로 퓨렌스가 해당 사업을 수주하게 되었다.
퓨렌스는 정확하고 신뢰성있는 시스템을 통해 대입상담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며, 대입상담센터의 대국민 입학정보제공서비스로 대교협의 위상제고 및 신뢰성 향상에 기여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