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퓨렌스의 클라우드 고객관리시스템인 컨플이 한국클라우드 산업협회(KACI) 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로부터 서비스에 대한 성능과 품질을 검증 받았다.
컨플은 2017년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하여, 콜센터에서 필요한 상담관리 및 이력조회 기능외 녹취 기능을 개발 공급하여 개인사업자 및 1인 기업에서 손쉽고 사용이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의 무료CRM을 배포하였다. 클라우드 품질.성능 확인제는 클라우드 컴퓨팅법 제23조 제2항에 근거한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품질, 성능에 관한 기준”이 고시 됨에 따라 클라우드 서비스의 품질, 성능에 대한 세부적인 측정 방법 및 기준 제시와 확인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미래창조과학부가 정책을 수립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가 지원 체계를 구축 및 운영하는 제도이다.
이번에 컨플은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KACI)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성능 검증 서비스를 통해 서비스의 가용성, 응답성, 확장성, 신뢰성 4개 점검 항목을 만족 시켰다.
퓨렌스는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성능 검증 서비스를 통해 신뢰성을 검증 받은 만큼 컨플을 검토 중인 고객에게 더 큰 신뢰감을 줄 수 있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검증과 개선을 통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