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렌스가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진행하는 " 제2단계 ARS 고도화 시스템 구축" 사업을 수주하였습니다.
본 사업은 지점 인입콜 통화 기록 및 내용 녹취를 위한 녹취시스템(RecSee)과 고객 조회 및 콜센터 지점간 상담이력 공유를 위한 CTI(콜센터솔루션) 와 하이넷 시스템을 연동시켜 고객 만족도 제고 및 업무 부담 경감을 위한 제2단계 ARS 고도화 사업입니다.
퓨렌스는 자사 솔루션인 RecSee(녹취솔루션)와 CTI 솔루션을 한국 주택금융 공사의 사업 목적에 맞게 구축할 것입니다. 또한 미수신 콜 아웃바운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콜백 관리 프로그램 기능을 개선하여 한국주택금융공사의 아웃바운드 TM 업무 향상에도 도움이 되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