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렌스㈜ 는 경상남도 교육청에서 주관하는 나이스 사용자 지원센터 상담 관리시스템 구축 사업자로 선정되었습니다.
본 사업은 교육행정정보시스템인 나이스 오류 수정 및 사용 방법 등 현장 지원 강화를 위해 경상남도 교육청 자체 지원센터를 구축하여 전문 상담원을 배치하고 창구 전화 번호 단일화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제공하고 상담 관리시스템 구축 및 운영을 통한 대기자 수 관리 등 체계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행되는 사업입니다.
퓨렌스는 본 사업 관련하여 IVR, RecSee, Conple, Wallet 의 당사 솔루션을 공급하여 본 사업이 목표로 하는 대국민 서비스 질 향상 및 교직원의 업무 경감, 사용자 편의성 제공 등 이용자 만족도가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