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뉴스
conference for future
퓨렌스(주), 서울시 자살예방센터 콜센터 정보화 및 상담 시스템 구축 사업 선정
퓨렌스㈜ 는 서울시 자살 예방센터에서 주관하는 서울시 자살예방센터 콜센터 정보화 사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
본 사업은 Tel 1577-0199 상담전화의 한계를 극복하는 자살 예방 전담 콜센터 구축 사업으로 다양한 상담 경로 확대와 상담의 질을 향상 시키기 위함이며, 부재 전화, 단순 민원 상담 및 일반 정신 건강 상담의 업무 부담의 획기적 감소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퓨렌스의 티모션(T-motion)은 통합 콜센터 솔루션으로, 전화 상담 업무 특성에 맞춘 시스템을 구축하여 콜센터의 업무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 콜센터 상담 어플리케이션과 DB 연동을 통한 One-Stop 서비스 및 검색 엔진 도입 및 포탈 화면을 제공하여 상담 결과 및 만족도를 시스템 상에서 체계적으로 확인 및 관리 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퓨렌스㈜는 전화 상담을 신속.정확하게 수행하고 콜센터를 효율적으로 운영 관리할 수 있는 최신 IP 기반의 통합운영 시스템을 구축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