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퓨렌스, 국민은행 IVR 시스템 구축

당사는 국민은행에 자사 솔루션인 IVR과 ACS시스템을 구축완료하였다. 국민은행은 순수 금융지주회사로써 국내 최대 고객기반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래 금융서비스를 좌우할 스마트뱅킹 부문에서 금융권 최초로 가입자 500만명을 돌파하였다. 금번 사업범위에는 오토콜 시스템과 음성 서비스를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고객과의 최접점에 맞닿아 다양한 주변 환경에 대해 능동적으로 대처 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 되었으며,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여 보다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퓨렌스는 본 사업의 성공적인 구축을 통해 국민은행 컨텍센터의 효율적인 운영과 즉각적인 고객응대에 보다 큰 시너지효과를 창출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