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퓨렌스- '챗봇으로 365일 24시간 자동상담' 편리하게 상담하세요.


챗봇 시스템은,

고객사의 인터페이스를 통한 시스템 확장

유연한 커스터마이징을 통하여,

전문적인 상담 환경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클라우드 서비스로 365일 24시간

자동상담운영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토리는(tori) 무엇인가요?

여러분이 잠자고 있을 때도 365일 24시간 상담을 도와주는 챗봇 입니다.
 

▶주요기능

클라우드형 365일 24시간 자동상담운영

- 간편한 설정을 통해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 별도의 비용 발생 없음

- 다양한 메신저 플랫폼 연동을 통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장

- 상담 시스템 운영에 대한 분석을 통한 서비스 지향적인 아키텍처 수립

- 멀티 챗봇 운영을 통한 유연한 시스템 사용

시나리오 관리를 통한 챗봇 활용

- 챗봇 학습 및 시나리오 관리를 통한 예약 시스템으로의 활용

- 고객사 특성에 맞는 시나리오 작성으로 정확한 플로우를 통한 질의 답변

- 학습을 통한 유연한 질의 답변 활용

- FAQ/지식 검색 등으로의 활용

다양한 메신저 플랫폼과의 연동

- LINE/FACEBOOD/KAKAO와의 연동 제고

- HTML5 기반의 자체 채팅 플랫폼 제공을 통한 기존 고객센터 웹과의 연동 제공

- 다양한 플랫폼 통합 관리 페이지 제공

통계 분석 관리

- 시간대 별 이용자 통계 분서

- 사용자 시나리오 패턴 분석

- 가장 많이 방문한 시나리오 통계 분석

- 주/월/연 별 통계 분석

- 만족도 조사를 서비스 운영 지표 제공
 

▶클라우드 서비스인 이유는?

- 설치가 필요없는 웹 클라우드 서비스

- 일괄 업데이트 및 서비스 운영을 통한 장애처리 비용 절감

- 인터넷이 되는 모든 곳이라면 환경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음

- 버전 관리와 유지보수 용이
 

▶챗봇을 도입해야 하는 이유는?

- 쉬운 접근성으로 인해 새로운 고객응대 가능

- 다양한 메신저 플랫폼을 활용한 멀티 채널 고객 응대 시스템으로의 활용

- 자동 응대 시스템으로 인한 전화 상담 요청 건 수 감소

- 효율적인 차세대 고객 응대 시스템 구축

- 간단하고 반복적인 고객문의를 AI로 대체하여 상담원의 업무 피로도 절감

- 전화 상담을 부담스러워 하는 고객을 통한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 상승

 


퓨렌스는 자사 콜센터 솔루션을 자신있게 제안드립니다.

궁금하신 기술, 영업 문의가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퓨렌스 대표 번호 02-6443-5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