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뉴스

conference for future

[퓨렌스] 재택근무용 콜센터 서비스 예정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구로지역의 한 콜센터에서는 다수의 확진자들이 나왔습니다.
,,고등학교의 개학과 국가 및 자격 시험 등 연기하거나 일정이 미뤄지고 있습니다.
현재 상황이 '심각' 단계가 되어 콜센터 직원분들의 건강도 빨간불이 켜졌습니다.
또한, 많은 기업들이 재택근무 실시하고 있습니다.
일부 콜센터 업종에서는 재택근무가 쉽지 않아 비상이 걸린 가운데, 콜센터 시장에도 변화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콜센터 업무 특성상 상담 직원들이 밀집된 공간에서 업무를 보기 때문에 한 사람의 확진으로 많은 사람들이 확진으로 벌어질 수 있는 공간입니다.
또한, 확진으로 건물 전체 폐쇄 등 콜센터 업무 중지가 되는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밀폐된 콜센터 업무 공간 아닌 자택에서 할 방법은 없을까요???
 
 
저희 퓨렌스에서는 저렴하고 간편하고 콜센터 시스템을
AWS 기반의 클라우드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PC와 모바일을 연동하여 자택에서도 손쉽게 구축이 가능하며
인터넷이 되는 어느 곳이나 공간의 제약 없이 콜센터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AWS 기반의 재택 근무용 콜센터 솔루션!! T-Motion

퓨렌스의 T-motion 은 설치하는 것이 아닌 AWS 기반의 시스템으로 임대 및 관리가 이루어지며,
또한. 헤드셋만 있으면 자체 내장된 소프트폰을 통한 TM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유지보수 비용이나 관리 인력 등이 필요 없을 뿐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기능이 있다면 항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2. 다양한 부가 기능의 제공
통화 데이터 관리, 녹음 및 청취, 고객관리, 통계 등 기본적인 기능과 상담원의 재택 근무 현황 모니터링 화면 제공 등 상담원/관리자 화면으로 구분되어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하며 불필요한 클레임을 방지하기 위한 블랙리스트 관리 기능도 있습니다.
부가적인 기능으로는 해피콜서비스, 스크립트 조회, 캠페인 설정, 공지사항 전달, 메신저기능, 콜백/부재중 번호 조회,
콜 통계조회 등 다양한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날이 갈수록 코로나19로 인한 상황이 심각해지는 이때, 사람 많은 곳은 방문 자제하시고,
개인 위생을 철저히 하시어서 코로나 예방 잘 하시길 바랍니다.


콜센터 재택근무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저비용 고효율의 퓨렌스 T-motion 솔루션으로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