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의 제약 없이 상담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CLEX"
컨택센터 업력 16년의 경력과 노하우가 있는
탄탄한 기업 퓨렌스가 최고의 콜센터 구축을 제안합니다.
상담문의
1566-5952
퓨렌스가 제안하는 솔루션 CLEX
구축 시간
최소화
설치 불필요
별도의 설치없이
웹브라우저만으로
상담업무 가능
공간제약 없음
저렴한 비용으로
한번에 도입 가능
부담없는 운영 실현
1. CLEX가 필요한 순간들!
1
소규모 콜센터를 구축하고 싶은데 비용이 고민이 되는 순간
2
콜센터 재택근무가 필요한 순간
3
상담 이력 관리가 안되는 순간
4
최적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은 순간
5
전문 상담센터로의 도약을 희망하는 순간
6
임시적 콜센터 운영이 필요한 순간
2. 최고의 콜센터 솔루션 CLEX!
1
콜센터 운영을 위한
모든 기능 제공
2
클라우드 플랫폼
사용
3
WebRTC를 통해
인터넷이가능한 곳이면
어디서든 업무 가능
4
고객사 요구조건에 맞춰
커스터마이징 가능
5
사용한 기간 만큼,
사용한 좌석수 만큼
지불하는
합리적인 가격
6
단기간에 업무환경을
구축하여
업무 연속성 보장
7
자체 연구소 운영을
통한 맞춤형 개발 지원
8
사용자 친화적 UI 구성
9
24시간 365일
운영되는 헬프데스크
3.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CLEX의 주요기능
소프트폰
통화녹취
상담이력
관리
고객관리
센터현황
통계
4. CLEX 서비스 UI 화면
① 소프트폰 기능
전화기 유무와 상관없이 손쉽게 전화를 걸고 받기가 가능합니다.
② 상담이력등록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쉬운 UI로 상담이력을 쉽게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데이터는 손쉽게 검색 및 조회가 가능하며 엑셀 파일 다운로드를 제공합니다.
③ 통화 이력 검색 및 청취
고객님과의 소중한 대화내용은 CLEX가 고음질로 보관하겠습니다.
보관되는 통화 내용은 검색이 자유롭고 따로 프로그램 설치 없이 청취가 가능합니다.
④ 인/아웃바운드 이력 검색 및 통계
인/아웃바운드 이력 검색과 통계 추출이 가능합니다.
엑셀파일 내보내기로 손쉽게 데이터를 만나보세요.
⑤ 상담원 휴일관리
관리자 페이지에서 상담원들의 상태 확인이 가능하며 휴일 관리 또한 간단하게
처리 하실 수 있습니다.
⑥ 센터현황통계
CLEX는 상담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통계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더욱 더 손쉽고 빠르게 관리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한눈에 보는 clex서비스
Clex Service Architecture
CTI
- 내부직원 정보 Screen Popup
- 다양한 라우팅 기능 제공
REC
- 전수/선택 녹취 제공
- 녹취 내용 조회 가능
IVR
- 고객사에 맞는 시나리오 제공
- 근무 외 시간, 휴일 지정 가능
인바운드 상담
- 상담정보 등록/수정/이관/반려
- 상담정보 이력관리
아웃바운드 상담
- 콜백 상담 - 해피콜 등록
- 통화 예약 - 설문조사 진행
고객관리
- 고객정보 등록/수정/조회
- 고객정보 이력관리
환경설정
- 화면설정
- 비밀번호 변경
일정표
- 일정표 등록/수정/삭제/조회
- 일정표 알람 기능
환경설정
- 공지사항
- CS 게시판
상담현황 모니터링
- 채널별 현황 조회
- 상담상태별 현황 조회
상담지식
- 상담지식 등록/조회
- 상담지식 승인/반려
메신저
- 일대일 채팅 - 임대전체
- 일대다 채팅 - 채팅
설문/캠페인
- 설문 진행 - 캠페인 진행
- 설문 조회 - 캠페인 조회
메신저
- 웹채팅 상담 - 카카오 상담
- 채팅 이력
통계
- 다양한 형태의 통계 데이터 표출
- 조건 별 통계데이터 검색 기능
5.서비스 구축 절차
1
상담진행
2
컨설팅 진행
3
서비스
신청서 작성
4
서비스 세팅
및 제공
5
서비스
운영
6. 서비스 요금 정책
기본 제공 기능
CTI
고객관리
환경설정
REC
커뮤니티
IVR
통계
인바운드 상담
아웃바운드 상담
월 50,000(User/VAT 별도)
추가 옵션 기능
홈페이지
일정표
상담현황 모니터링
설문/캠페인
상담지식
채팅/SNS 상담
가격 협의
7. CLEX 2.0 미리보기
CLEX 2.0 추가 될 기능
전화와 채팅상담이 통합된 Omni Chanel 상담 솔루션을 추가해
LINE 또는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상담을 진행해볼 수있습니다.
CLEX 2.0은 트렌디한 최신의 기술을 반영하여
기존 CLEX보다 더 가볍고 빠른 성능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때문에 더 편리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으니 새로워진
CLEX를 만나보세요!
컨택센터 업력 16년의 경력과 노하우가 있는 탄탄한 기업!
컨택센터 구축, 퓨렌스에서 시작하세요!
전화 한통이면 고객님 맞춤형 클라우드 컨택센터를 컨설팅 해드립니다.
상담문의
1566-5952

Contact

Us

CALL
MAIL
KAKAO
메뉴얼

TOP